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동영상리뷰]사진 보정하고 프린팅까지 해보자~(캐논DSLR프린터)



캐논 DSLR프린티어로 활동 중임에도 불구하고 프린팅하는 글을 너무 안 올려서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살아왔습니다. ㅋㅋ 언젠가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간만에 토요일날 쉬면서 동영상 리뷰 하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제작 시간 : 3~4시간 소요) 

사진은 예전에 미리 찍어둔 두장을 이용하였고 보정 프로그램은 어도비 라이트룸을 사용하였습니다. 프린터는 제가 가지고 있는 캐논 DSLR Mark2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면 사진보정에서 - 프린팅까지 하는 동영상을 편안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재생시간은 10분이므로 시간을 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제작을 하면서 느낀 건데 자막을 만들지 않고 나레이션을 하면 시간이 훨씬 감소될 것 같네요.. 하지만 우리집은 애들 때문에 너무 씨끄러워서 제대로 제작을 할 수 없다는..ㅠ.ㅠ;;

동영상 제작을 급하게 하다보니 라이트룸 보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없고 프린터물에서 하단의 워터마크도 잘라먹었네요. 다음부터는 충분히 시간을 두고 멋진 리뷰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제 찍은 뒤 하드에 저장만 하지 말고, 뽑아서 진정한 사진의 가치를 느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