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일상..일은 바쁘지만 할것 다하고 잘먹고 살고 있습니다.





요즘 토요일은 평일 같이 지냅니다.

일요일은 가끔 쉬지만 내일은 철야를 해야 할 듯하네요..ㅜ.ㅜ

다음주도 상당히 길 듯 합니다.

이렇게 일은 많은데도 불구하고 회식도 참 많았네요..ㄷㄷ

이번주 나름 많이 달렸습니다..




맛나는 한방 닭도리탕도 먹구..




순대 & 곱창전골도 먹고...




보쌈에 소주도 한잔 했습니다.




가끔은 오리 주물럭도 먹어줘야죠..




그리고 어제는 갈비살을 먹었네요. 비도 많이 오고 주말이다보니 손님도 엄청 많더군요..




항상 서비스로 나오는 버섯형제입니다. 오른쪽 버섯은 물이 고여 나오는 버섯인데 재탕해서 2번 먹었습니다.ㅋ




선배형님이 해외출장 다녀와서 양주한병 사왔네요.. 이것때문에 지금도 머리가 아픕니다. ㅡ.ㅡ


모든 사진은 옵티머스Q로 찍었습니다. 핸폰에 카메라가 있어 너무 좋은 세상입니다.

저 요즘 바뻐도 맛나는거 잘 먹고 잘 살고 있답니다.. 혹시 음식으로 염장질을 했다고 느끼신다면 죄송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6월부터 7월까지 미투데이에 올라간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글들입니다.^^ 생각나는대로 미투데이와 트위터에 글을 올리곤 했습니다.
요즘은 미투데이 보다는 여러사람들과 소통하기위해 트위터에 글을 많이 올립니다.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 미투데이로 바로 전송되는 유용한 기능도 써 먹고 있습니다.(헉 태그가 자동으로 생성되는군요..)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