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SanDisk(싼디스크) 16기가짜리 하나 질렀어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니 영화, 음악, 사진, 동영상 등 많은 것들은 가지고 다니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외장 4기가로는 턱없이 부족함을 느낍니다. 32기가는 아직 좀 고가라 현재 가장 적당한 16기가를 하나 질렀습니다. 가격은 3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네요. 후배놈도 같이 사서 택배비도 반으로 줄였습니다.
   




최저가를 보니 현재 30,800원이네요. 최저가보다 몇백원 더 싸게 샀네요.ㅎㅎ





메모리 하나 사는데 이렇게 많은 웹하드 이용권까지 주네요.. 전 이미 많이 써 먹었기에 후배놈에게 다 줘야겠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지름의 길로 인도합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82069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