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연예인

시크릿 전효성 움짤, 플짤 모음 사이트..



아주 오랜만에 연예인 카테고리에 올리는 글이네요..ㅎㅎ

걸 그룹하면 소녀시대 밖에 잘 모르는 저인데..ㅡ.ㅡ;; 요즘은 걸그룹이 참 많이 활동 하는 것 같네요..

얼마 전 동료에게 눈싸움을 해보라는 동영상 메일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일반인 인줄 알았었지요..

바로 시크릿의 전효성양인데요.. 요즘 보면 볼수록 이쁘고 귀여운 것 같아요..^^



 -눈싸움 동영상- 너무 오래 보면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ㅡ.ㅡ;;



요기조기 인터넷 둘러보다가 전효성 팬 클럽 블로그를 찾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효성누나라고 하는걸 보니 아직 어린 동생팬인가봐요..^^
효성양의 수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답니다..







효성 팬 블로그 (움짤, 플짤 모음 팬 블로그) http://blog.naver.com/audrms5745/10098722555






최근 효성의 주가입니다.. 오늘 1000원 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