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안드로이드 어플] 크리스마스 기념 라이브 배경화면~(눈내리는 배경)

 

오늘은 스마트폰을 아주 예쁘게 장식할 수 있는 어플을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라이브 배경화면이라는 어플인데요.. 유료도 있지만 무료도 멋지고 예쁜 것들이 많네요~ 지금 무료로 공개 된 것만해도 10개가 넘는 것 같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저도 예뻐서 5가지도 넘게 깔아두었네요.. 무료만~ㅎㅎ 다운 받으시려면 “마켓”에서 “라이브 배경화면”이라고 검색하시면  우수수..하고 나옵니다. 유료도 같이 나오니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하여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 수를 보니 25만 명을 넘어섰네요.. 정말 인기 좋은 어플입니다..ㅎㅎ

 

 

그럼, 동영상으로 확인 해 보겠습니다. 다운 받으시면 바탕화면을 쭉~ 클릭하여 선택하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천둥번개도 참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