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NEPA(네파) 경등산화 개봉기~(NEST70-17604)

2006년 3월부터 회사 산악회에 가입하면서 월 1회는 전국의 여러 산들을 다니고 있습니다. 등산관련 장비가 참 많지만 제일 문제 되었던 것이 바로 등산화였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가볍고 슬림한 B급?메이커 등산화를 신고 다녔었는데 산에 갈 때마다 발목부상을 당하곤 했네요.. 그래서 발목까지 잡아주는 중등산화를 구입하였지요.. 바로 요놈입니다. ↓↓↓↓

 

 

이 놈을 신은 후로는 발목부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더군요.. 지금도 아주 양호한 상태로  잘 신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게가 무게인 만큼 가끔 가벼운 산행을 할 때는 이 놈보다 경등산화가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경등산화  하나 장만했네요.

 

 

NEPA(네파) NEST(네스트)70-17604라는 모델입니다.

 

 

 

이 모델의 경우 사이즈가 255~285mm까지 있는데 발이 작은 편인 저는 등산양말 신으면 255가 적당하더군요..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여러 개봉기를 써 봤지만 신발은 너무 단순하게 신발뿐입니다.ㅎㅎ 
(“교환 및 환불요청서”가 있지만 별도로 찍지는 않았습니다)

 

앞 태와 뒷 태입니다.

 

바깥쪽 보고~

 

안쪽 보고~

 

앞에 보고~

 

뒤에 보고~

 

 

여기부터 디테일하게 찍어보았습니다. (클릭하시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속 안을 한번 볼까요? 내부 전체가 뽀송뽀송하게 되어있습니다. 신었을 때 느낌이 정말 좋네요..

 

깔창 밑도 확인을 해보니 역시나 뽀송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깔창 뒷면..

 

깔창 앞면..

 

등산화 바닥면..

 

MADE마데 인 코리아..ㅎㅎ

 

이 모델은 NEPA(네파) 등산화 LINE중, TRAIL RUNNING LINE에 해당되며 1박 2일의 짧은 산행 및 가벼운 산행등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그 밖에 최상의 투습력과 방수(내수압 10,000이상)력을 가짐으로, 장시간 산행 시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충격흡수력이 뛰어나 장시간 산행 시에도 높은 운동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네파 홈페이지에서 배껴왔네요..^^)

 

http://shop.nepa.co.kr/Product/Productinfo.aspx?Stycd=7017604&BC=BC105&SC=SC119&Sort=0

 

다가오는 1월 초에 덕유산에 갈 예정인데 요놈을 신고 가봐야겠습니다.
덕유산 다녀와서 시간이 허락된다면 사용후기도  한번 써 보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