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옵티머스 빅" 블랙색상 초간단 개봉기~(사진유)

 

4.3인치의 큰 화면과 노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주)엘지전자의 “옵티머스 빅”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스마트 요금제 적용 공짜폰이기 때문에 비용이 들지는 않았네요..^^ 기존의 사용하던 옵티머스Q의 할부금을 얼마 지원해주면서 공짜로 주는 좋은 조건이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구입하였습니다. 

 

 

옵티머스 빅의 초창기모델은 화이트였지만 최근에 블랙도 생산되고 있다네요. 전 아무거나 보내달라고 했는데 박스보고 화이트 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개봉을 해보니.. 

 

 

 

올 블랙 색상입니다. 멀리서 보면 같은 크기의 갤럭시S2와 혼동 될 수도 있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옵티머스 빅을 옆에 두어보니.. 정말 크긴 크네요.. 옵티머스Q의 최고 장점이 쿼티자판이어서 다른 폰은 눈에도 안 들어왔었는데... 옵티머스 빅은 대형 화면때문에 쿼티가 필요없네요. 가로로 치우친 후 쿼티보다 더 큰 자판을 사용하면 오타 없이 빠르게 문자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 동안 다른 사이트에서 개봉기들을 많이 봐서 세부적으로 올리지 않고 한번에 보여드리겠습니다. 구성품은 사진과 같습니다.

 

 

 

뚜컹을 열면 요런 모양이..^^ 화면은 크고.. 두께는 얇아진 옵티머스 빅~ 

 

 

 



LCD화면이 정말 밝고 선명합니다.. 빨리 케이스 사서 끼워줘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