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연예인

나도가수다(나는가수다패러디) 임재범,이소라패러디가 나왔네요~

 

(위 사진은 정성호입니다.)


화제의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 출현한 임재범과 이소라의 노래를 코미디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에서 패러디했네요.. 예전부터 모창을 잘 했던 코메디언 정성호가 임재범의 역활을 맡았는데 인터뷰 장면부터 제스처까지 아주 섬세하게 잘 소화했네요..ㅎㅎ 정말 재미도 있고 노력도 많이 한 듯합니다. 

김세아 또한, 이소라의 외모서부터 특유한 창법과 찡그리는 표정 등으로 패러디를 하였습니다. 다음 방송에서는 누가 어떤 가수를 패러디할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