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옵티머스LTE] 외관살펴보기~



요즘 스마트폰의 관심사 중 제일은 뭐니뭐니해도 4G LTE폰입니다. 주위에 아는 사람만해도 10명 중 3명이 모두 LTE폰으로 갈아타고 있는 실정인데요.. 아직 3G를 쓰고 있는 저로써는 너무 부럽네요..ㅜ.ㅜ 바로 옆에서 일하는 형님께서 이번에 새로 구입하신 "옵티머스 LTE"를 잠시 빌려서 외관을 살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담고 있는 박스도 너무 고급스럽네요. 버리기 아까울 정도입니다.ㅎㅎ  후면부 재질도 고급스러움을 더 하고 있습니다.




IPS True HD의 100% 색재현율과 1280X720 해상도로 더 크게 한눈에 많이 볼 수 있다네요.




상단에는 옵티머스 빅에 있었던 HDMI 포트를 과감히 삭제하고, Micro USB포트와 전원버튼, 3.5이어폰 포트가 있습니다.




더욱 더 심플해진 디자인~ 홈 버튼만 보이지만.. 클릭하면~




요렇게 옵션버튼과 취소버튼이 숨겨져 있네요.




DMB내장 안테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외장안테나는 너무 구찮아서 DMB자체를 안보게 되더라구요.ㅎ




뒤집어서 찍어보았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 디자인과는 사뭇 달라보이는..




좌측면입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ㅎㅎ  잘~ 빠졌네요..




우측면에는 볼륨키가 있습니다. 마침 전화가 왔네요.ㅋ




현재 제가 사용중인 옵티머스 빅과 나란히 두고 찍어보았습니다. 외관 크기는 거의 흡사합니다.




LCD화면에서 차이가 보이지요? 옵티머스LTE는 4.5인치입니다. 또한 옵티머스 빅보다 좀 더 얇고 가볍게 느껴지네요..




사이드를 메탈로 둘러서 고급스러움을 더 했습니다. 나란히 두니까 제 옵티머스 빅이 좀 투박해 보이기도 하네요..ㅜ.ㅜ;;




LTE의 속도를 체험하기 위해 동영상도 찍어두었는데 모바일 티스토리에서는 동영상 업로드가 안되네요??
멋진 스펙으로 출시 된 옵티머스 LTE~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신제품 나올때마다 왤캐 갖고 싶은지...힝...ㅜ.ㅠ

이상으로 간단한 외관살펴보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