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유머&엽기

화장술의 달인들! 성형수술이 필요 없다!

 

 어제 방송된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화장성형의 달인들이 출연하여

화장 전.후 반전된 모습을 보여주며 메이크업의 비법을 전수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형수술이 난무하는 요즘 같은 때에 이런 메이크업이

차라리 보기 좋네요. 주위에서 부작용 난 사례를 보니 많이 안타깝더라구요..

 

 

 위 사진은 중국에서 유명한 기적의 화장술을 한다는 여자입니다..ㅎㅎ

이렇게 평범한 얼굴도 화장술 하나만으로 연예인같은 얼굴로 변신할 수 있다니..

울 와이프도 메이크업 좀 배우라고 해야겠습니다.

 

 

 놀랍지요? 인터넷에서 화장술을 검색하면 거의 중국사진들이 나오는데

중국사람들이 화장을 잘하는건지? 자랑을 잘하는건지? ㅎㅎ

 

 

 

 첫 사진 보고 남자인줄 알았다는… 콧수염 같은 것이..ㅋㅋ

 

 

 


화장술 중 눈 화장은 정말 화장의 반 인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얼마 전에 "화장의 여신"으로 출연했던 여성들입니다. 대단합니다.ㅎㅎ

 


또한, 우리는 앞머리의 중요성도 다시 일깨워야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