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소인국 테마파크 탐방기~


 

제주 여행 중 둘째날 다녀온 소인국 테마파크 사진들 올려봅니다. 요날은 날씨가 참 맑고 좋았었네요.
예전에 제주 미니미니랜드도 갔었는데 왠지 여기가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뭐..6년 전이니까 지금은 거기도 많이 좋아졌겠죠.

소인국테마파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725번지
전화번호 : 064-794-5400
홈페이지 : http://www.soingook.com



촬영에 협조해준 두 아들..



고릴라 앞에서 수줍어 하는 첫째와, 햇빛에 찡그린 둘째..




그늘로 오니까 둘째 표정이 밝아졌어요.ㅎㅎ




닭띠라서 닭에 애착이 가는거니? ㅎㅎ




그리스도 동상도 있고..




대형 부처님 동상도 있네요. CPL도 안 끼었는데 정말 하늘이 파랗게 나왔네요~


자기 얼굴도 한번 내밀고 찍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 조각들이 많이 있습니다.




도라에몽과 진구.. 그리고 진우..ㅎㅎ



스파이더맨과 함께~




오토바이를 보고 잡싸게 타보는 진휘 녀석..




많지는 않지만 공룡모형도 있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서 만들어 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곳은 오래전 한국의 풍경을 담았던 곳입니다. 실내이며 나이가 들어서인지 요즘은 이런곳이 좋더군요..ㅎㅎ


간만에 출연하신 마눌님..




형! 거긴 어른들 술 마시는 곳이야~~




형~ 거기서 오줌 싸면 안돼~~




제가 어릴적만 해도 이런 풍경은 참 많았었죠..옛 추억에 살짝 잠겼습니다..^^






저도 인증샷을 몇장..^^

이날 역시 마눌님이 짜신 계획으로 움직였으며 운전사, 사진사 역활만 제대로 했습니다.ㅎㅎ
다음 목적지는 "삼국지랜드"라는 공연을 보러갔습니다. 조만간 또, 제주 관광사진으로 찾아뵐께요..



+ 곧 구정연휴가 시작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