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각종 제품 정보

D800 드디어 출시되었군요!오래기다렸습니다.지름신강림~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D800이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D700에는 없었던 Full HD동영상 촬영에 유효화소수 3630만화소라니 엄청나군요.
가격만 좀 착하게 나오면 좋겠습니다..ㅜㅜ

2008년도에 구입하여 현재까지 사용중인 D300과 이제 안녕을 해야할지..
아니면 서브로 남겨둘지.. 고민입니다.

 

역시 D800이라고 떠돌던 사진들은 진실이 아니었군요..ㅎㅎ  



D800샘플사진보기(일본사이트)
http://www.nikon-image.com/products/camera/slr/digital/d800/sample.htm



ㅎㅎ..  카메라 디자인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 합니다..ㅎㅎ

 

 


새롭게 선보이는 신기능들에 [NEW]표시를 해 두었네요.
액정도 3.2로 커졌습니다.
CF/SD 더블 슬롯..좋고~


 

초당 30프레임으로 풀 HD 동영상을 약 30초 연속 촬영 할 수 있으며
오토 포커스 AF센서 모듈을 채용한 51포인트 AF 시스템을 장착, 어두운 환경에서도
정확한 AF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홍보 동영상을 보니 이건 뭐.. 카메라 이상의 전문가형 비디오카메라를 연상케하네요..ㄷㄷ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_^


아래 파일은 D800 제품 카다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