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첫째아들 유치원 졸업식날~(구운초등학교병설유치원)



첫째아들녀석이 어제 유치원 졸업을 했습니다. 제가 유치원을 다니지 않아서 졸업식때 회사 휴가를 빼고 가야하나...하고 고민 했었는데 학생대표로 "우리들의 다짐"을 발표한다길래 쪼금..대견스러워 참석을 하였습니다.ㅎㅎ




유치원 졸업식답게 이쁜 풍선 장식도 있네요..ㅎㅎ 인원수가 30명도 안되는 듯 합니다.




앉아있는 모습을 한번 찍어주고 싶었는데 마침 텔레파시가 통했는지 뒤를 돌아보더군요..ㅎㅎ




남학생 대표로 여학생과 같이 "우리의 다짐"을 낭독하는 모습.. 또박또박 A4지 물량을 잘도 읽더군요.. 




부모님께 절 하는 모습입니다..중간에 둘째가 등장하여 물끄러미 첫째를 내려보고 있네요..ㅋㅋ




졸업가 제창 중... 절 닮아서인지 키가 좀 작습니다.. 외탁을 했었어야하는건데..ㅜ.ㅠ




졸업선물과 졸업장을 받아오는 모습..




친한 친구와 기념사진도 남겼네요.. 뭐 어짜피 초등학교 들어가면 만날 친구겠죠? ㅎㅎ


얼마 있으면 저도 학부모가 되는군요.. 세월 참 빠릅니다..
제가 국민학교 입학할 때도 기억이 생생한데 말이죠..ㅎㅎ
건강하고 똑똑하게 자라다오! 진휘야!!~




진휘의 어린시절 사진..
http://yasui.kr/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