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광양 매화마을 청매실농원 다녀왔습니다~

지난 토요일.. 회사 동료 선후배 가족모임으로 "전남 광양 매화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지난 3월 정기출사로 동호회 계획을 잡았었지만 생각보다 개화시기가 늦혀져서
취소를 해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이렇게 끝내 다녀왔네요..

매화마을은 현재 만개가 되었습니다. 이번주가 절정이었고 가장 적절한 시기에 다녀온 것 같아요..^^
하지만 길이 좁아서 차가 막히는 것은 감안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빠져나오는데만 30분 이상 걸린듯 하네요..ㅎㅎ
광양쪽으로 가면 매화마을 - 쌍계사 - 화개장터의 코스를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저희도 그런 코스로 다녀왔네요.. 그럼 사진 감상을 해 보시죠~

 

매화 마을도 따지고 보면 산길을 따라 올라가는 코스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코스는 아닙니다.
천천히 1시간에서 ~ 1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되더라구요..

 

저 멀리 보이는 정자에 앉아서 매화향 맡으며 매화주 한잔 하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겠습니다..^^

 

아름다운 매화꽃~ 이렇게 보니 벚꽃과 비슷하네요..^^

 

지금부터 글 없이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스크롤의 압박이 약간 있습니다.^^

 

 

 

 

  

 

 

 

 

 

 

 

 

 

 

 

 

 

 

 

 

 

 

  

 

 

 

 

 

 

 

섬진강 매화마을, 청매실농원 등으로 불리우는 이 곳은 봄이 되면 전국적으로 많은 인파들이 몰리곤합니다. 교통이 많이 혼잡하긴하나 일딴 차에 내리면 아름다운 매화꽃들이 펼쳐진 광경에 탄성이 나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도권에서 멀어서 쉽게 갈 수 있는 코스가 아닌 것을 감안하여 주변 관광지도 꼭 함께 알아보셔서 같이 둘러보고 올라오심이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