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보령머드축제현장(대천해수욕장)을 다녀오다~

 

 

 

지난 7월 14일부터 열린 보령머드축제 다녀온 사진 올립니다.

그날 오전부터 비가 많이 와서 머드축제가 제대로 진행될지 걱정했는데

행사장에 도착하니 의외로 비가 안오더군요.. 날씨가 고마울땐 처음이었네요..^^

 

몇 년 전부터 꼭 와보고 싶었던 축제였는데 머드체험은 하지 않고 전 사진만 찍었습니다.

다음에 올 때는 꼭 머드체험을 해야겠습니다. 어찌나 즐거워 보이던지..^^

 

추천감사~

 

 

축제장 입구..

작년에 오신 분들 말씀이 이번 년도에는 축제장 현장이 반대 편으로 옮겨졌다고 하네요.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만국기가 걸려있습니다.. 사실 머드체험을 하는 사람들은 한국사람보다 외국사람들이 더 눈에 많이 띠더군요..

 

 

 

음악행사장..

 

 

 

외쿡인들의 무대입니다. 경쾌한 랩을 잠깐 감상했네요.

 

 

 

사진 한번 찍자니까 흥쾌히 승락해 주시는 이쁜 여성분..ㅎㅎ

 

 

 

우연히 만난 회사 동생..ㅎㅎ

 

 

 

함께 페인팅 한 남자분과~^^

 

 

 

진흙을 씻는 현장..

 

 

 

멋진 바디페인팅~

 

 

 

국악 음악에 맞춰 춤추는 외국 여성들~

 

 

 

진흙 좀 드셨나봐요.. 가글하시는 분..ㅎㅎ

 

 

 

서로 처 발라주는 끈끈한 애정..

 

 

 

내 얼굴에 뭐 묻었니?

 

 

 

즐거움이 가득~

 

 

 

커플들로 느껴지네요..

 

 

 

 

설문조사도 흥쾌히~

 

 

 

여기저기 손바닥 자국.. 저런건 나도 남겨줄 수 있는데..ㅎㅎ

 

 

 

구멍 통과 게임.. 잘 나온 사진은 너무 민망하게 나와서 안 올리고 혼자 보겠습니다

 

 

 

즐거워~ 즐거워~

 

 

 

짝짖기 게임?? ㅎ

 

 

 

세계 속의 머드축제~

 

 

 

게임을 기다리는 사람들..

 

 

 

인증샷~

 

 

 

 

이분 어디서 많이 뵌 거 같은데..

 

 

 

어휴.. 머드가 머리에 착 달라붙어있네요..ㅎㅎ

 

 

 

이쁜 동생커플~

 

 

 

길 가던 외쿡인 자기네도 찍어달라고 끼네요.ㅎㅎ  역시 오픈 마인드~

 

 

 

이 분은 특히 독사진을 요청..ㅎㅎ

 

 

 

해수욕과 휴식을 즐기는..

 

 

 

첨벙 첨벙~

 

 

 

이뻐서 찍었습니다..

 

 

 

미소..

 

 

 

외국 여성들은 왠만하면 비키니~

 

 

 

한국분들은 왠만하면 면티..ㅡ.ㅜ

 

 

 

아주머니들도 기념샷~

 

 

 

바디 페인팅 하는 아가씨~

 

 

 

이쁘게 해 주세요~

 

 

 

누구죠? 그냥 찍어봅니다..

 

 

 

해병대 출신 아저씨..

 

 

 

즐거운 샤워시간~

 

 

 

카메라를 들이대면 자연스럽게 나오는 포즈~

 

 

 

모르는 사람들이 서로 손 잡고 짝짓는 게임입니다. 이건 쫌 하고 싶더군요.ㅎㅎ

 

 

 

열정의 진사님..ㄷㄷ

 

 

 

진흙 레스링? 저도 넘어뜨리더라구요..ㅎㅎ

 

 

 

그냥 찍어달라고 해서..ㅎㅎ

 

모두 즐겁고 흥분된 분위기에서 사진 촬영까지 재미있었습니다.

내년에는 꼭 한번 참석 해 보렵니다..ㅎㅎ

행사기간이 7월 24일까지니까 이번 주말이 피크겠네요.

 

http://www.mudfestiva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