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그녀와 가본 호텔방~(수원구운동 필름37.2)

 

제목이 좀 파격적인가요? ^^

 

23년 노후된 집에 살다보니 화장실 방수 문제로 밑층에 물이 새어서

 

큰 맘 먹고 이번에 화장실 리모델링을 결정해 금요일부터 공사를 시작 하였습니다.

 

마침 부모님께서 애들도 맡아주시고 다음날 결혼식도 있는데 제대로 씻지 못할 것 같아서 찜질방을 가려다가..

 

동네 호텔 밀집지역에서 와이프와 간만에 연애시절 기분? 내며 1박을 하였네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현중과 황보가 촬영했던 메이트호텔 바로 뒷쪽에 있는 "필름37.2"라는 곳에서 잤는데

정말 여러가지 이벤트 방이 있더군요.. 사이버방, 중국식, 스페인식, 유럽식 등등..

저희는 일본식 방으로 골랐답니다.ㅎㅎ

 

 

 

 

 

방 입구입니다.

 

 

 

낮은 침대가 보이고 전체적으로 일본풍이 나긴 하네요.ㅎㅎ

 

 

 

 

냉장고, 옷장 등 수납공간들입니다. 상과 좌식의자를 보니 예전에 일본 갔을때가 생각나네요..

 

 

 

 

침대와 좌측에 PC가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영화도 볼 수 있지요~

 

 

 

 

세면대, 샤워 스팀실, 화장실, 월풀이 있습니다.

아.. 일본 갔을때 노천탕이 너무 그립습니다...ㅠ.ㅠ

 

 

 

 

해바라기형 샤워기.. 우측벽에 스팀발생 콘트롤러인데 샤워를 하면서 자욱하게 스팀이 발생되더군요..

 

 

 

 

월풀 욕조입니다. 천원짜리 1회용품 속에 월풀용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요즘은 비데 없으면 찝찝하더라구요.. 집, 회사에 다 있으니 생활화가 되었지요..ㅎㅎ

 

 

 

 

드라이기와 화장품, 빗 등 미용 용품들이 있는 곳입니다.

 

 

 

 

 

 

여러각도에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이때, "띵동~" 야식으로 시킨 족발이 왔네요~

 

 

 

 

 

소주가 빠지면 아쉽겠죠? ㅎㅎ

 

 

 

 

와이프까지 나왔네요. 여자옷은 빨간색이더군요.

 

 

 

 

족발을 다 먹고...

월풀 욕조에 물을 받고 20분 정도 몸을 담근 뒤

와이프와 손만 잡고 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