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꾸미기,DIY

[인테리어]꼬질꼬질한 창문 가림용 블라인드 설치~

 

이사 오고 나서 요즘 주 포스팅이 방 꾸미기네요..ㅎㅎ

이번에는 꼬질꼬질한 창문에 블라인드를 설치해보았네요.

아무래도 20년 된 아파트다보니 구석구석은 오래묵은 때가 많답니다.

2~4년 정도 살 집인데.. 빡세게 청소하기는 좀 구찮고 그냥 가리기로 결정하였네요.

 

 

 

 

블라인드 설치 전 찍어둔 사진입니다.

 

 

 

 

문풍지도 보기 좀 안 이쁘죠?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천장쪽에 피스 2개씩 총 4개 박고 아주 간단하게 설치 끝입니다..

 

 

 

 

블라인드 설치 후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