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다녀왔습니다.




지난 3월 30일날.. 가족들과 함께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순천만의 낙조는 사진가들에게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전망대로 가기 위해서는 2Km정도 걸어야하며 가파른 산도 올라야 합니다.

다행히 애들 체력이 허락하여 전망대까지는 잘 다녀왔지만 제일 중요한 해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ㅜ.ㅜ

멋진 낙조를 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해야했네요..




추천 감사







순천은 여기저기 벚꽃이 많이 피었더군요..




사진 찍는 것이 익숙한 아들 녀석들~




목적지는 용산 전망대~




잠깐 해가 나왔지만 금방이라도 다시 묻힐 것 같았네요..




잠시 엄마를 기다리며.. 컨셉사진..ㅎㅎ




생태공원에는 이런 나무로 만들어진 길이 있습니다. 수도권에도 생태공원이 참 많은데.. 거의 이런식으로 되어있지요~

다만 이곳은 난간이 조금 낮아서 애들이 뛰어다니다가 빠질 수 있을 것 같아 주의를 시켜야 할 것 같아요.




해가 남아있을때 많이 찍어둡니다..ㅎㅎ




중간 중간에 포토포인트도 많이 있더군요~



















이 길을 지나면서부터 산을 올라야 합니다. 허리가 아퍼서 약간은 걱정이 되었지만 마누라가 무거운 삼각대를 들어주어서 조금은 쉽게 올랐습니다.




이것이 바로 순천만 전망대.. ㅜ.ㅜ..  해가 없어졌어요..




배도 없고..ㅜ.ㅜ 




풍경이 좀 심심하네요.. 역시 빛은 풍경사진에 꼭 필요한 요소 같아요..




아쉬움을 뒤로 한체 몇장을 담고 가족들과 돌아섭니다..




망원으로 바꿔서 몇장 더 찍어 보았습니다..





전망대에서 찍은 간단한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