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제이드 가든 봄 나들이~



3일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전 5월 17일 가족들과 제이드가든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제이드가든이 처음 생겼을때 1박2일 워크샵 후원을 받아 여행도 하고

소개시켜드렸던게 어제 같은데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사진 위주로 올려봅니다~

(예전 포스팅 보기)


 





제이드 가든의 입구입니다. 왼쪽이 매표소입니다. 





입장 후 우측은 화장실과 식당이 있습니다.





좌측은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여자들은 저런곳 꼭..들리더라구요..




제이드가든에서 촬영했던 작품들이네요..(화장실 앞)





이쁜 꽃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성손님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저런 건물들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생각보다 건물은 적습니다. 입구와 각 휴게소 뿐?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는 좀 힘들었어요..ㅎㅎ





우리집에 사시는 아주머니세요..ㅎ





중간쯤에 분수도 있습니다.





폭포도 있구요.. 그때도 느꼈지만.. ND를 또 안가져왔네요..ㅜ.ㅜ





정말 봄은 금새.. 너무도 빨리 다가왔습니다..





이름 모를 풀? 꽃? 들...










정상부근에서 내려다 본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