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일상..(상품권 득템, 휴가계획 등..)

 

 

간만에 회사에서 상장 하나 받았습니다.

부상은 상품권이구요.. 앞으로 종종 받아야겠습니다.ㅎㅎ

 

 

 

동생들과 쉬는 시간마다 가끔 하는 게임입니다.

터치파이터라고 하는데.. 참 재미있네요..ㅎㅎ

 

 

 

휴가 계획 잡고 계십니까?

이번에는 회사 친구가족들과 함께 갈 예정입니다.

장소를 알아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나이를 먹다보니 계곡을 찾게되네요..ㅎㅎ

 

 

 

 

 

위 사진들은 친구들과 함께 작년 요맘 때 등산 했던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