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유머&엽기

각도의 중요성~




요즘 유행하는 각도의 중요성입니다.






기존에도 코 높이의 중요성이나..





 털의 중요성 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이번 것은 좀 강력합니다.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버리네요.ㅎㅎ 

간만에 재미있어서 포스팅 해 봅니다..






특히 이분.. 대반전이네요..ㄷㄷㄷ





ㅋㅋ





새도 예외는 아닙니다..ㅎㅎ







그래도 지존은 아무래도 아이비인 듯 합니다..ㄷㄷㄷ





위 사진은 조명각에 따른 중요성입니다.. 즐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