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20070520] 수원디카족 5월 출사완료.


네이버 수원디카족 5월 출사를 완료하였다.
참석자는 총8명... 딱 적당한? 인원이었다..

방화수류정 호수에서 만나 북문-장안공원-서문-팔달산 초입까지 촬영...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사진 찍기 좋은 날씨였다..^^

중간에 라이카 형님이 일 때문에 먼저가셔서 저녁 같이 못 해서 아쉬웠다.
(그리고 담부터는 저녁안드시면 회비 주지마세요...죄송하게시리~~^^)

식사는 북문앞의 돼지네에서 먹었다.
사장님이 바꿔어서 예전보다 개인적으로 맛이 별로?인 듯 했지만 배 불리 먹었다.

회비는 1만원씩 각출하여 8만원 중 76,000원어치 먹었고,
2차로 남아 계신분끼리 조개탕에 소주한잔 먹었는데 택시기사님이 잔액과 함께 쏘셨다..ㅎㅎ

지난 정모때보다 새로 3분이 더 나오셨다.
회원수도 늘어가고, 카페도 많이 활성화 되었다.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예감된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몇장만 올려본다...
잘 나온 사진은 작품메뉴에 넣을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