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하이퐁 송지아 리조트(Song Gia Resort) 풍경~



지난 베트남 출장 때 묵었던 하이퐁 송지아 리조트..

원래 하이퐁 시내에 있는 썬플라워에 묵으려 했으나, 출장자들이 너무 많아서 장기 숙박할 곳이 없었다.

송지아 리조트는 시내와는 조금 떨어진 곳으로 주위에 인프라는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하지만, 리조트 내에 있는 골프장과 헬스장, 수영장, 탁구장, 당구장, 테니스장 등 여러가지 스포츠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요리사가 있어서 맛있는 한국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도 있다.

또한, 카페, 칵테일 바, 일식집, 마사지, 가라오케도 리조트 내에 있어서

바쁜 업무 속에 지친 심신을 호텔 내에서 편안하게 위로 할 수 있다.






에서 바라 본 송지아 리조트 외관





방 안에는 전기렌지와 커피포트가 있으며 씽크대에 커피잔, 맥주잔 등이 있다.





식탁 위에는 두개의 물병과 믹스커피, 녹차티백 등이 있다. 밖의 물 두개는 공짜다.





TV는 케이블 방송도 많이 나온다. 특히 한국인을 위한 한국방송 2~3채널이 존재한다.


 



아늑한 침대.. 어디에 가도 푹신한 침대만 있으면 항상 잘 자는 나..^^


 




창 밖을 열면 멋진 골프장의 풍경이 보여야하는데.. 방 각도가 별로 좋지 못했다.

참고로 나의 상사는 5층이라서 골프장이 보이는 넓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다.





저 멀리 보이는 빌라들은 가족 단위로 놀러와서 숙식하는 콘도형 빌라인 듯 하다.

회사 일행 중 몇명이 저 빌라에서 묵었는데 한 호수에 방이 세개 있더라는.. 각 방마다 침대도 다 있구..ㅎㅎ





내 창문에서는 테니스장이 보였다. 출장 기간 동안 테니스 치는 사람은 2명 밖에 못 봤다..ㅎㅎ





각 방마다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가 있어서 편리하다. 붙박이 장도 넓직 넓직해서 좋다.





출장기간동안 슬리퍼가 총 5개 가량 지급되더라.. 2개는 회사에서 실내화 대용으로 사용하였다.


 



베트남의 날씨는 갑자기 비가 왕창 왔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맑아지곤 한다.








또한, 구름과 노을이 너무 이뻤다.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니고 싶었지만 일에 지친만큼 노트북 하나만으로도 힘에 버거웠다.

그리고 회사 내부가 아직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라 출장 기간동안 안전모와 안전화도 꼭꼭 가지고 다녀야했다..


 



숙소에 돌아왔을때 멋지게 물들었던 노을..





당장 카메라를 들고 나가고 싶었지만.. 이미 때는 늦은 후다..





베트남에는 어딜가도 야자수가 많다.. 뭐 동남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겠지만..ㅎㅎ





날씨가 쨍쨍..





날씨가 더웠지만.. 휴일까지 계속 출근을 했던지라 사진을 찍을 시간이 너무 없었다..





그래서 친구녀석을 꼬셔서 리조트 주변을 돌기로 했다. 키크고 잘생긴 친구녀석..





모퉁이로 돌면 자주 애용하는 일식집이 보인다..^^





호텔 내부에 있는 수영장.. 출장 기간동안 딱 2번 수영 해보았다..ㅎㅎ





컨셉 촬영.. 자는 척 누워서..ㅎㅎ





앞에는 수심이 얕지만.. 앞으로 갈수록 엄청 깊어지더라..


 



매 주말마다 야외에서 뷔페 저녁식사 및 바베큐 파티가 열리곤 한다.

시원한 에어콘 바람을 쐬면서 실내에서 먹어도 되고 수영하면서 먹거나 야외에서 먹어도 된다.

출장 기간 중 한번은 회사 전체 회식을 한적도 있었다.





골프장으로 통하는 조깅 코스..




 

골프장 쪽에서 바라 본 송지아 리조트..

 

 

다음에는 골프장 세부적인 사진을 올려보겠다.

 

 

[베트남 하이퐁 다른 호텔 보기]




2014/10/19 - [해외로 가자] - 베트남 하이퐁 썬플라워 호텔~(Vietnam Sunflower International Village)


2015/01/10 - [해외로 가자] - 베트남 하이퐁 호텔 탐방기(시스타호텔-Sea stars hotel)


2015/01/11 - [해외로 가자] - 베트남 하이퐁 반까오 H Tower호텔~


2014/08/25 - [해외로 가자] - 베트남 하이퐁 송지아리조트 골프장 탐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