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아들 둘 태권도 2품 심사날~(품세 표창장까지 받음)

 

 

 

어제 첫째와 둘째 녀석이 2품 심사를 봤다.

작년에 둘 다 1품을 땄는데 오늘도 똑같이 심사를 봤다.

첫째녀석은 심사를 보고 나서 품세 표창장과 금메달까지 받았다.

검도 단심사 때도 최우수상을 받았었는데 자세가 좋은건가??ㅎㅎ

아무튼 어떤 상이던지 자주 받았으면 좋겠다.

 

 

 

 

 

단심사는 원래 국기원에서 보는 것이 아닌가?? 품이라 지역에서 보는건지..ㅎㅎ

 

 

 

발차기 차는 첫째 아들 안진휘

 

 

 

찌르기? 중인 둘째아들 안진우.. 상 못 받아서 아쉽..ㅜ.ㅜ

 

 

 

품세 표창장을 받는 진휘..

 

 

 

기념사진~

태권도 2품까지 따면 검도 2단에 태권도 2품이네..ㅎㅎ

 

 

 

아침을 안 먹어서 아점으로 오산 아웃백에 와서 패밀리 3인분 셋트와 랍스타 반마리?를 시켜 먹었다.

 

 

 

 

 

 

 

 

다음부터는 3인분 셋트 메뉴 시키면 추가로는 안 시켜도 될 듯하다.. 배 터질 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