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투어

엘지로 그집 쭈꾸미~ 숯내나는 매운맛~ 내스타일이야~!




어제 오전근무를 마치고 마누라가 데리러 회사까지 왔는데 점심은 밖에서 먹고 싶다하여

엘지로 근처에 있는 "그집 쭈꾸미"에서 4가족이 점심식사를 했다.

3인분만 시켰는데 애들과 먹으니 배부르게 먹었다.


쭈꾸미 맛이 약간 숯내가 나면서 매운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다음에 친구들이랑 여기서 술한잔 해야겠다.






처음에 묵사발이 나오는데 4명이서 적당히 덜어서 먹었음.. 맛남~!!






요건 하나씩 준다. 쭈꾸미에 비벼서 먹는 밥인데 양이 많아서 배가 많이 불렀음..






매운 쭈꾸미~ 식감도 좋고 소주가 엄청 땡김!!

애들은 매워서 물에 헹궈서 먹었다.






고르곤졸라 피자.. 우리가 시킨 메뉴가 9,900원 쭈꾸미 셋트 메뉴 3원분이었는데

쭈꾸미 정식+고르곤졸라피자+묵사발+샐러드가 나온다.






비벼 먹으면서 한 컷~






엘지 전자 G4 사진은 정말 최고다..ㄷㄷㄷ






고르곤 졸라 피자와 함께 먹으면 의외로 궁합이 맞다. 맛있었음!!






공유를 위해 메뉴판을 찍어옴.. 





간판.. 주차장 넓은 편임.

옆집에 이화수 육개장이 있음~





동영상도 간단히 찍어봄..


모든 사진과 동영상은 LG G4로 찍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