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베라CC벚꽃축제 다녀옴~(제2회 2016년 리베라CC벚꽃축제)




올해 8월에 이사가는 동탄 2신도시 아파트 바로 앞에 리베라CC가 있는데

작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도 벚꽃축제가 열리다는 얘기를 듣고

친구네 가족과 함께 벚꽃놀이를 다녀왔다.










네비로 찾아보니 주차장이 몇개는 있던데.. 우리는 한화 꿈에그린쪽에서 입장을 하였다.






여기저기 벚꽃들이 종종 보였으나, 소문으로 듣던 벚꽃길은 눈에 띄지 않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우리가 입장한 반대쪽에 이쁜 벚꽃길이 있었다.





위 사진과 같이 벚꽃길은 우측 하단에 쫙 깔려있었다.

집에 가는 길에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축제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이 있어서 여러가지 참여하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오랜 시간을 줄서서 기다려야 했기에 몇가지 밖에 체험을 못했다..ㅜㅜ





무엇을 먼저할까나~~





고무신 던져서 바구니에 넣기 게임도 있고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 다시 이동..ㅎ





텐트를 들고 와서 휴식을 즐기는 사람도 많았다.





벙커를 손질하는 첫째아들..ㅋ





새 하얀 벚꽃이 눈에 띄어서 한 컷~





골프 치고 계시는 분.. 폼이 프로 수준이네..





탁구공으로 집어 넣어 상품 뽑는 게임.. 나도 해봤지만 안타깝게 실패했다..ㅜ





어린이들은 그냥 손으로 던졌다. 몇 명 성공하여 상품을 타거더라..





첫째 아들놈이 도전을 해 보았다.





엄마의 설명을 듣고 눈가리고 장애물을 넘었지만.. 마지막에 실패로 돌아갔다..ㅜ





골프 체험중인 아이들..





미세먼지로 날씨가 너무 뿌얘서 너무 아쉬웠다..


 



날 좋은날 오면 경관이 좋을 듯 하다~





수많은 인파들~~





먹거리 장터에 도착하였지만 식권 줄이 너무 길어서 식권 필요 없이 먹을 수 있는 것들로 간단히 끼니를 때웠다. 맥주도 한잔 함~ㅎ









인공 폭포인듯 하다..










텐트 하나 사야겠다..ㅎㅎ 요런날 유용하겠네~





우리는 노래자랑하는 곳으로 이동을 하였다.





아름다운 벚꽃들~





스크린 골프장은 많이 가봤지만 필드는 아직 안 나가봐서.. 엄청 처보고 싶었다...ㅎ





언덕 위에서 바라 본 풍경..





드디어 노래자랑을 시작하려고 사회자가 진행을 하고 있었다.





신안 그룹 쪽 높으신 분인 것 같다. 설마 회장님??





개회사 한 말씀 하시는 중~





사회자 분.. 조영구인줄.. 엄청 닮았다..ㅎㅎ





신인 걸그룹 댄스~











제일 아쉬운 것이 홍진영 함 보고 싶었는데 애들이 배고프다고 난리를 쳐서 조금 일찍 나오게 되었다..





멀리서 보이는 벚꽃길..





원래 예전에는 없었을 아파트들..





반대쪽으로 오니 벚꽃이 만개되어 있었다~





이쁜 벚꽃..





















아름다운 벚꽃길을 보면서 귀가~~






핸드폰으로 동영상 좀 남겨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