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다음 블로거뉴스 추천수 왜 이런가요??

조금전에 티스토리에 다음 블로거뉴스 플러그인 추가 되었네요~  라는 글을 쓰고,
다음 블로거뉴스 IT.과학 쪽에 카타고리 지정하여 글을 썼는데,
아래와 같이 추천이 되어있네요...



이상한 점 느끼셨나요???

조회수가 3번인데 추천이 10회나 되어있습니다.
한사람이 1번 밖에 추천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희안하네요..ㅎㅎ

하여간 이번 플러그인으로 티스토리의 많은 글들이 블로거뉴스에 올라오겠네요...

이건 뉴스도 아니고 블로거도 아니여~

요렇게 되는거 아닌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