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

수원디카족 나혜석거리벙개사진~

지난주 금요일날 간만에 먹자벙개를 하였다. 최근에 다들 바뻐서 카페활동도 뜸해지구
출사도 없어서 함 뭉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고품질류님이 벙개를 치셨다..^^
(정작 본인은 회식때문에 만땅 취해서 왔다는...)
저녁겸으로 우리가 먹은 것은 갸브리~살... 목과 어깨사이 부위라는데 연하다고해야하나?



값은 9000천원으로 비쌌지만 맛나게 먹었다..^^


그날 일마치고 바로 오셔서 정장차림이셨던 블루엔젤님.(구 컴맹님. 이젠 컴맹아니라서 아이디 바꿈.ㅎㅎ)


우리동네 사는 철군. ㅎㅎ


그리구 점꼬파님. 택시기사님.무한도전님. 야수님이 참석하셨다..^^


나혜석거리의 화가와 택시기사님의 만남... 두분 왠지 무지 어울림..ㅎㅎ


초상화를 받으신 점꼬파님. (저의 초등학교 앞 문방구 아찌였습니다.ㅎㅎ)


시원하게 맥주한잔... (그래서 감기 걸린것 같다...T.T)


맥주 돌리는 20대 막내 철군~


아직 20대인 무한도전님.ㅎㅎ


택시기사님...^^ 오랜만에 뵈었어요..


술 쌔신 블루엔젤님.


응? 왠 라면봉지??


이게 뭘까요??


바로 택시기사님의 지갑입니다..ㅋㅋ


ㅎㅎㅎ.. 라면지갑 대박입니다.


회식 마치고 뒤 늦게 오신 고품질류님. 뭐...리마리오두 아니구...ㅎ


이거 너무 잘나온거 같은데요?


다들 블루엔젤님 노트북 가지고 카페확인중~


피곤해 보이는 야수...ㅋ


맥주마시고 당구장에서 한컷.
무한도전이랑,철군이랑,나는 포켓볼 쳤음..물렸음...ㅡ.ㅡ;


고품질류님이 이겼음.


사실 나는 공이랑 안친하다...당구 80친다...(고딩때실력 여전함..)

그날 너무 늦게까지 먹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가 온 것 같다...
오늘은 수원에서 불꽃놀이축제가 있어서 벙개촬영이 있다...
불꽃놀이 촬영이라...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