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연예인

나얼은 가수이며,화가이며,디자이너다~

브라운아이즈소울의 나얼은 가수이며, 화가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스니커즈브랜드 반스와 손을 잡고 자신이 디자인한 신발 등 특별상품을
출시하며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가졌다고하네요.



서양화과를 졸업한 나얼은 지금까지 5회나 개인 전시회를 가진 이력도 있습니다.
또한, 2007년초에 나얼의 작품들이 수록된 다이어리가 나오기도 했지요.
나도 지금껏 2006년말에 구입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



겉표지가 마치 데쓰노트 같다는..ㅋㅋ







일기장 참 고급스럽지 않나요?? ^_^


나얼의 여자친구는 주몽의 소서노역활을 했던 한혜진양...^^



어떻게 만나게 됐을까, 궁금하네요...ㅎㅎ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다는데, 정말 다방면으로 많은 활동을 하네요...^^
그래도 나얼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천상의 목소리~~^^
음성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및 활동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