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뷰티폰(Viewty Phone)으로 찍은 동영상 3편~



뷰티폰으로 찍은 동영상 3개를 샘플로 올려봅니다.
뷰티폰의 촬영크기는 640X480, 대기화면용, 320X240, 176X144등 4가지 크기가 있으며
전송용일때는 176X144만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저장용으로 사용하셔야 화질이 좋습니다.

첫번째 동영상은 지난주 소백산에 갔을때 칼바람을 맞으며 찍은건데요.
바람소리도 들립니다... 날씨가 맑아서 화질이 괜찮게 나왔네요.



마지막은 왠만하면 보지마세요..ㅋㅋ 추위에 얼어붙은 얼굴이 뵈기 싫으네요.



두번째 동영상은 실내에서 찍은건데요.
동영상모드에서는 ISO 및 플래시가 지원이 안됩니다.
왠만하면 동영상은 환한 실내나, 밝은날 외부에서 찍는것이 좋습니다.



할머니가 놀러오셔서 첫째아들넘이랑 상을 옮기는 장면입니다..ㅎㅎ



세번째 동영상은 고속촬영입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족구를 즐기시는 분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자주 구경을 하는데, 발로 찰때 점프를 뛰는지 찍고나서 처음 알았습니다.(유심히 안봐서..)
* 참고로 고속촬영을 하게되면 음성지원이 안됩니다.

 

저는...개발이라 족구랑 좀 안 친합니다. (군대에서 전투화 신고하면 잘 되던데...ㅋ)




마지막으로 아래 동영상은 Mobile Sync II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편집하는 내용인데요,
간단하게 텍스트를 삽입하는 방법만 넣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