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핸폰배경, 웹에서 바로 적용시키는법!


오즈의 아르고폰과 캔유801ex가 많이 보급되면서 몇몇 유저들이 핸드폰에 맞는 사이트를 만드셨네요.
그중 대표적으로 http://ozs.kr 이 있는데 오늘 순회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http://moz.btf.kr 를 소개하려합니다.
핸폰에 딱 맞는 인터페이스와 각종 유용한 메뉴들이 있네요. 우선 오늘은 배경화면에 대한 것만 설명하겠습니다.

1. 아래는 http://moz.btf.kr 의 메인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핸드폰에 최적화 된 사이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 시켜드릴 것은 배경화면이기 때문에 "사진/배경"을 클릭합니다.







2. "사진/배경"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어느분이 올리셨는지 제 맘에 드는 사진은 없네요.ㅎㅎ



아래에 설명이 있듯이 맘에 드시는 배경화면을 클릭하시고 사진 위의 주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해당배경화면이 다운로드 되면서 바탕화면을 사용하기 위한 메뉴가 뜹니다.


3. 세번째 페이지에서 맘에 드는 사진이 있어서 바로 바꿔버렸습니다..^^
   아르고의 해상도에 맞게 사진의 크기는 800X480입니다. 깨지지않고 이쁘게 잘 나옵니다..


몸매가 완전 짱인듯... 'ㅠ'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서 확인 해 보세요.
캠코더가 고장나서 똑딱이로 찍은건데 그래도 볼만 하더군요..^^
대신 중간에 줌을 땡겼는데 오토 포커싱이 지원이 안되어 촛점이 좀 안 맞았네요..





앞으로 저 사이트에 종종 들려서 제 사진작품 좀 올려야 겠습니다...^^
그 밖에 많은 메뉴가 있는데 한번 들어가 보세요.^^
아직 자료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 사이트의 많은 발전을 기대 해 봅니다..^^

http://moz.btf.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