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여름맞이 때때옷 구입~ ^.^


오늘 후배녀석 결혼식에 갔다가 처가집에 가는길에 동탄에 있는 유명메이커 상설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둘째녀석 신발하나 사 주러갔다가 제것만 사왔네요..ㅎㅎ

마누라 왈 : " 오빠만 호강했네~"

최근에 들어서 거의 모든 옷들을 인터넷에서 샀었는데 직접 골라보고
만져보는 맛도 새삼 좋았습니다.
할인가는 30~40%였고 옷과 바지 쪼리~ 한 세트로 구매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검은색을 좋아하는데 화장실 간 사이에 마누라가 하얀색으로 구매해 버렸더군요..ㅎㅎ
참고로 옷은 인터넷에서 파는가격과 동일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