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 여름에는 산으로? 바다로?


벌써... 6월도 다 끝나가고 이제는 7월... 여름이 다가옵니다.

정말 세월 빠릅니다. 새해에 계획하였던 뱃살빼기는 아직도 실천을 하지 못했고 몇번 조깅한 것이 고작입니다.

올 여름에는 배에 힘 안주고 다닐려고 했는데 또 실패했습니다. ㅠ.ㅜ

나의 ET형 몸매는 언제까지 갈 것인가... 휴~


여러분은 여름 다가오는데 휴가계획 다 짜셨나요?

부지런하신 분들은 벌써 콘도나 비행기표까지 예약하셨던데..ㅎㅎ

이번 여름에는 어디로 놀러가실 생각이신지요??


제 경우 고딩시절에는 무조건 바다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름만 되면 쌔깜둥이가 되곤 했었죠.

그러면서 나이를 먹다보니 계곡을 많이 가게 되더군요... 공감하시는 분들 계실 듯..^^

두 곳 다 장단점이 있긴하지요~






바다...



 

음... 갑자기 바다가 가고 싶네요. 해운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풍경이지요~





아니면 실내 수영장??



ㅎㅎ.. 진휘 어렸을때입니다.




산&계곡??



특히 지리산에 이런곳이 참 많지요~




아니면 레프팅??



사진만 봐도 시원~ 합니다...  



저는 아직 휴가계획을 안 잡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잡으셨나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여러분은 어디로 가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