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연예인

추성훈 여자친구 야노시호와 백지영~




오늘 방문자수가 눈이 띄게 많길래 무슨일인가하고 유입경로를 확인 해 보았더니
지난 2월28일에 올린 추성훈의 여자친구인 야노시호에 관한 포스팅 때문이더군요~



갑자기 야노시호가 실시간 인기검색어로 뜬 이유는 몇일전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가수 백지영이 이상형으로 추성훈선수를 언급하였고

"아버지가 복싱을 하셔서 일단 몸집이 있어야한다. 나는 몸이 왜소한 사람은 남자로 느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답니다.

또한 진행자가 추성훈선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자 백지영은
"내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생각보다 덜 예뻤다"고 밝혔다네요.

백지영의 발언이후 현재 실시간 인기검색어로 뜨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추성훈을 좋아하지만 왠지 전 한국사람인 백지영보다 야노시호가 이뻐보이네요..ㅎㅎ
일본에서 야노시호는 성격도 활발하고 낙천적이라 "카리스마 시호"로 통하기도 한다네요.

뽀너스로 야노시호의 사진 동영상 올립니다. 추성훈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