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르까프 런던! 공룡디자이너 마크와 손잡다!!


르까프가 모든것을 바꾸기 위해 영국에서 아주 유명한 공룡 디자이너 마크를 찾았다고 합니다.

베일에 가려진 마크에게서 앞으로 멋진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의 출시를 기대해 봅니다. ^^

 


 

(주)화승의 르까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회사 “라데쉬메”와 “아스브리” 와 손을 잡고 “르까프 런던”라인을 런칭했습니다.

기존의 스포츠브랜드와 차별되게 패션을 접목시켜 세계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영국 런던시장에 공략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르까프는 이미 지난 2006년부터 영국 런던 현지에 디자인사무소를 열어 전문가 4명이 상주하면서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었다네요.

(갑자기 예전의 패션 트렌드를 쫒던 압구정 트렌드가 생각나네요..ㅎㅎ)

 

디자인회사 “라디쉬메”의  “아조이 사우”는 혁신적인 디자이너로 인정 받으며 프라다 스포츠를 런칭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유명합니다.. 또한, DKNY, KENZO,MIU,REPLAY등 유명한 패션회사들의 중대프로젝트를 개발 / 성공시킨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라디쉬메의 “아조이사우”)

 

아스브리는 “활기찬 그리고 힘찬”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ADIDAS, PUMA, FILA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르까프 런던” 을 위해 손잡았다고 합니다.

 
(아스브리의 “닉 세이무어”)

 

 

영국 대표 디자이너들과 야심차게 런칭한 “르까프런던”은 기존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컨셉과 디자인으로 편의성 기능까지 높여 지금까지 만족시키지 못했던 글로벌한 디자인의 감성과 새로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겁니다.

 

아래는 이번에 출시 된 상품들입니다.


 휘트니스화


테니스화


런닝화
  라이프 스타일화

 

또한, 르까프 런던출시 이벤트행사가 3가지나 있답니다. 모두모두 참여하여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용~

[이벤트 바로가기]

해당 동영상을 블로그 스크랩이나 다운을 받으면 추첨하여 경품을 추는 이벤트입니다. 어여 스크랩하세요..^^

 

런던에서 찍은 사진과 사연을 올리는 이벤트입니다… 상품이 푸짐하지만 전 해당사항 없네여~흑흑..

 

 

퀴즈이벤트입니다. 정답은 제목에 써 있습니다. 언능 응모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