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핸드폰으로 보는 실시간 포토뉴스~뉴스캐스트!!




모바일 기술의 발달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뉴스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실시간 포토뉴스 "NEWSCAST"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뉴스캐스트는 LGT OZ에 최적화 된 사이트로 모바일 전용 실시간 포토뉴스입니다.
로딩속도도 상당히 빠르며, 뉴스를 보는 와중에도 또다른 새로운 포토뉴스가 등록이 되고 있지요~

그럼 처음부터 살펴 볼까요?


우선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가는 사이트는 즐겨찾기에 등록을 해 둡니다. OZ버튼을 클릭합니다.



즐겨찾기에 등록되어 있는 NEWSCAST를 클릭합니다.



뉴스캐스트의 첫화면입니다. 16분전에 김하늘의 기사가 떴네요. 그 전에 인순이의 기사는 23분전에 떴구요.
이렇듯 새로운 포토뉴스가 램덤한 시간으로 등록됩니다. 



최강희가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는군요. 클릭을 해 보겠습니다.



글씨도 큼지막해서 핸폰으로 읽기 딱~ 적당합니다.. 뭐 시력이 안 좋으신분들은 사이드 키버튼으로 확대하시면 되죠..^^



최하단에는 원문을 볼 수 있도록 링크도 되어있습니다. "뒤로"나, 핸드폰의 "취소"버튼을 클릭하면 뒤로 갑니다.



원문보기를 클릭해보니 투데이코리아로 연결되네요. (여러 뉴스 웹페이지에 링크됩니다.)



원문은 PC에서 보는 것과 같이 배너도 많고 글씨도 좀 작습니다. 왠만하면 잘 안 쓰죠.ㅎ




상단에서 인기글을 클릭하면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글을 차례대로 보여줍니다.



연예가 뉴스가 제일 인기가 많군요.ㅎㅎ




아래는 로딩속도를 느끼실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간단히 찍어보았습니다.
확인 해 보세요~^^




바쁜 생활 속에서 틈틈히 시간 날때마다 실시간 포토뉴스를 볼 수 있는 뉴스캐스트를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LGT OZ~^^



http://www6.ozgenera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