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OZ오즈 사용자는 다 모여라!! 오사모~


 


지금 OZ오즈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OZ오즈의 최신정보와 다양한 팁들을 사용자간 공유할 수 있는 "OZ오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지난 9월에

탄생하였답니다. 저도 우연히 알게된 이벤트에 솔깃해서 추석 전에 카페에 가입했어요..^^

지금도 진행중인 이벤트가 하나 있는데 소개 시켜드릴께요.

OZ 활용 노하우를 나누는 '2009 추석 OZ 활용 매뉴얼' 이벤트~!!

http://cafe.naver.com/ozsarang/1275” (가입하시면 꼭 참여 해 보세요.)

OZ오즈를 사용하면서 쌓인 간만한 팁이나 노하우를 공개하시면 된답니다..^^

OZ오즈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나 무궁무진해서 사용자들간에 서로 모르는 팁도 많이 있을듯 해요~

저도 간단한 팁 하나 올렸습니다..ㅋㅋ (뽑혀라...뽑혀라....)

그리고 스타들의 비공개 CF현장사진과 신규 단말기의 최신 정보등 유용한 정보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스타들의 CF현장사진 몇개 훔쳐왔습니다.



화보사진에 비해 현장사진은 스타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 밖에 여러 이벤트 소개도 있는데요... 정말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런 이벤트가 얼마전에 있었네요... 집에 있는 컴 4대를 동원해서 해 보는건데..ㅋㅋ



안산의 김모양이 벌써 뽑혔답니다..ㅜ.ㅜ;; 뉴초코렛폰 만져라도 봤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건 제 생각 & 바램인데 최신 오즈전용 단말기가 나올때마다 단말기 체험을 하지는 않을까요? ㅎㅎ

OZ사용자들은 필히 가입하세요~ 지금까지 몰랐던 더 넓은 세상이 펼쳐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