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뽀로로 가습기 질렀습니다..ㅜ.ㅜ



험… 오래된 가습기가 하나 있는데 이번 겨울부터 잘 안 나오기 시작하더니 드디어 고장이 난 모양입니다.

그래서 동네 대형마트로 괜찮은 가습기가 있는지 알아보러 갔는데…

허거덕…

가습기 코너에 왠 뽀로로 캐릭터가 있는 것인지..ㄷㄷ

새로 나온 뽀로로 가습기라고 합니다.

원래 눈여겨 보던 괜찮은 가습기가 있었는데 둘째녀석이 뽀로로 가습기를 보더니 사달라며 너무 조르더군요..

잠에서 깬지 얼마 되지 않아 더욱 말리기 힘들때인지라… 녀석에 고집에 꺽여서 다른것들은 제쳐두고

뽀로로 가습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장난감도 뽀로로관련 된 것들이 참 많은데… 둘째 녀석은 이 뽀로로가 무슨 용도인지도 모르고 졸랐겠죠..ㅡ.ㅜ;;

 

 

뽀로로 가습기의 물 탱크는 바로 머리입니다.

 

 

5리터의 용량으로 지금까지 몇 시간째 틀어두어도 괜찮네요..

 

 

본체의 모습입니다. 정말 단순한 구조로 되어있더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습기는 뜨거운 가습기능도 되었었는데 요놈은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그냥 가습기의 기본에 충실할 뿐이네요..ㅡ.ㅡ;;

 

 

역시나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머리 위에 뚜껑부분이 가습기가 분무되는 부분입니다. 아쉬운 점이 방향조절을 할 수 있는 기능은 없더군요…

 

 

 

머리 뚜껑을 열어보면 가습 통로?가 보입니다..

 

 

컴퓨터 책상 옆에 올려두어 봤습니다. 절대 주의하실 점이 전자제품 근처에는 가습기를 두지 마세요~!!!

요놈의 경우에는 옷장 근처에 자리를 마련하여 둬야겠습니다.

 

 

가습 테스트.. 뭐… 이상 없이 잘 나옵니다..^^ 더 이상 바랄 것은 없네요..

 

 

앞으로 건조한 우리 집을 부탁한다. 뽀로로야~

 

가격은 45,000원이고 정말 아이들에게는 인기가 좋겠네요..ㅎㅎ

하지만 절대로 아이들이 만질 수 없는 곳에 두어야겠습니다.

가습기도 은근히 안전을 요하는 전자제품이거든요~

 

아.. 다음에는 조금은 비싸겠지만 공기청정기능이 있는 가습기를 구입하고 싶네요..^^

뽀로로, 캐릭터, 가습기, 뽀로로와 친구들, 분무, 애들, 전자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