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070430] 아산 스파비스 다녀왔다...





마누라가 온천에 가고싶다고 몇달전부터
노래를 불러 오늘 소원을 풀어줬다.
아산에 있는 스파비스란 곳인데 인터넷회원가입을
하게되면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요금이 두명이서 35,200원...애기는 꽁짜..
평일이라 사람이 그리많지않아 좋았다.







스파비스 정문 앞

실내는 따뜻했지만, 야외수영장에서 놀기는 약간 추운감이 있었다.
간만에 온천을 즐기며, 따끈한 하루를 보냈다.
수영장의 미끄럼틀에서 놀기를 너무 좋아하는 울 아들...
오늘 물 많이 먹었다..ㅎㅎ


야외수영장

스파비스를 나와 삽교호에 바람쐬고 갈매기 소리 좀 듣고왔다...
집으로 돌아오는 도중 배가 고파서 구운동에 갈비집에 들렸는데
3900원이었다. 3인분에 밥 먹으니까, 딱 좋았다...

홀몸이 아닌 마누라는 오자마자 씻고 지금 뻗어있다...
나두 좀 피곤하네...오늘은 일찍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