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안드로이드 어플리뷰] LG U+전용 사용량 조회서비스~

현재 페이지는 구버전입니다.

아래 글씨를 클릭하여 요즘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확인하세요. (2014.02.05)

LG U+엘지유플러스 사용량, 잔여량 조회 어플은 이게 최고!!~







구버전.. 지금은 거의 사용안함 (2014.02.05)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서 좋은 점이 수 많은 어플들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미 많은 사용자를 확보 중인 “도돌 폰”이라는 폰 사용량 조회서비스가 있습니다. 저도 얼마 전까지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던 어플입니다. 그런데 며칠 전 LG U+사용자를 위한 어플이 나온 것을 알고 바로 설치 해 보았네요..

 

ChangHyun Kim님이 제작하신 LG U+ 사용량 조회서비스는 OZ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을 보니 만든 계기가 재미있네요.. 제 폰도  옵큐인데 아주 잘 작동됩니다.

 

 

사용량을 조회 중인 화면입니다. 도돌 폰과 마찬가지로 통화, 데이터, 문자등을 서비스합니다.

 

 

위 사진은 도돌 폰 사용량의 화면입니다. 3개의 탭이 분리되어있고 그래프 상으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LG U+사용량 조회서비스 화면입니다. 이 어플은 도돌 폰과 달리 LG사이트에 직접 접속되어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 직접 접속하여 비교 확인 한 결과, 어플의 결과와 동일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도돌 폰과 LG U+어플과 사용량 차이가 확연합니다. 특히 문자에서 차이가 많습니다. 왜 인가 했더니.. 도돌 폰은 단체를 한번에 보내는 메시지는 포함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통화도 차이가 있습니다.. 제 경우 45,000원 요금제에 200분 무료인데 믿고 막 썼다가는 큰일나겠죠… 아무래도 확실한 LG U+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할 듯 합니다.

 

 

 

그 밖에 여러 가지 설정하는 것들이 있답니다. 이번 달에 통화량이 별로 없군요..

전화 좀 해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