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지름] 천연소가죽 스마트폰 케이스 질렀어요~

 

음..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모로 쓸모가 있을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우선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제품 박스가 이쁘네용..

 

 

구입시 여러 가지 옵션이 있는데 전 클립을 사용할 것이기에 긴 줄은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앞면입니다. 작은놈과 큰놈이 있는데 제 스마트폰이 LG Gpro라서 큰놈으로 구입했네요.

 

 

뒷면입니다. 카드가 쏙 들어갈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잠금 장치입니다.

 

 

마누라의 옵티머스뷰1과 비교한 사진입니다.

 

 

깔맞춤으로 쏙 들어갑니다. 큰 사이즈 케이스는 뷰에 딱 좋네요~

 

 

제 Gpro입니다. 세로는 약간 모자르고 가로는 많이 남습니다.. ㅜ.ㅜ

 

 

요래.. 가로로 많이 남습니다. 약간 놀아나서 젤커버 있는 체로 넣으면 사이즈가 맞네요..

 

 

제품설명 페이지로 가면 여러 가지 실제 사용사례가 나오는데 제 경우에는 출사와 등산할 때 많이 애용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http://yasui.kr/2246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모델 같습니다.

 

 

요건 걍 컨셉입니다. 이러고 다니면 덜렁거려서 안될 듯합니다.ㅎㅎ

 

 

줄과 클립을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

 

 

뭐 이러고 다녀도 될 듯 합니다만.. 아무나 소화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마누라 왈… “아저씨 티 낸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