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내 DSLR동호회 탄생~!! 가입완료..


제 취미는 사진 찍기입니다.
그러고보니 사진을 취미로 한지도 어언 4년이 훨씬 넘었네요.
지난주까지만해도 사람들이 물어보면 "이제 3년 됐어요" 했는데 정말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ㅎㅎ

하지만, 아직까지 이론이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카메라를 처음 사면 메뉴얼 보기보다 먼저 찍고보는 그런~ 사람들 있잖습니까?
바로 저 같은 사람입니다... 그렇게 찍어대다가 하나 둘씩 배우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얼마전 회사내에 DSLR동호회가 생긴다는 게시판 공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기다리던 사내 동호회인가...^^

지금까지 사내 산악회에 가입하여 힘들게 따라다녔던 것이 모두 사진 때문이었지만,
산악회에도 정이 들어 쉽게 탈퇴하지는 못 할 것 같습니다..^^
날짜만 안 겹친다면 두 동호회 모두 열심히 따라 다닐렵니다~ 대신 마누라의 잔소리가 좀 늘겠네요~^^

지난주 토요일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사내 DSLR동호회 발대식이 있는날이었거든요~
또한, 강사님들을 모시고 초급강좌를 받았습니다.
강좌를 받고난 느낌이 역시 전 초보는 아닌가봅니다. 다 아는 내용이던군요..ㅋㅋ
하지만 중급, 고급강좌도 있을 예정이라니 꼭꼭, 참석 할렵니다~

강의실에서 핸폰으로 몰카~



강의 중이신 캐*의 윤실장님~





윤실장님의 맥북에어~ 처음보는거라 함 찍어보았어요..ㅎㅎ  무지 얇더라구요~




강의실에서 본 서울 풍경입니다. 63빌딩 근처인데 풍경 좋네요...^^




앞으로 저도 사진에 대한 초급강좌를 포스팅 해볼까...하고 몇달전부터 생각하고 있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네요...ㅋㅋ 사진 후보정을 위한 포토샵 강좌 또한 생각만 굴뚝 입니다...ㅡ.ㅡ

벌써 12시가 되어가네요. 오늘도 퇴근후 애 보느랴 1~2시간.. 씻고 TV보는데 1시간...
컴퓨터 앞에서 1시간...음... 컴터 더 하고 싶어요...
 
그래도... 이번주에 쉬는날 하루 있어서 다행입니다~ 앗싸~~!!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