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OZ&Joy(오즈앤조이) 따라올 수 없는 신개념서비스~




OZ&Joy(오즈앤조이)가 출시 된 후 "OZ&Joy 편의점"에 가입하여 얼마전 사용후기 글을 올렸었는데 새로 CF가 등장했네요.

최근 많은 네티즌들이 OZ&Joy(오즈앤조이) 때문에 LGT에게 점수를 후하게 주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타 통신사에서 따라올 수 없이 소비자들에게 비용면, 편리면, 다방면으로 많은 서비스를 퍼 붓고 있는데요, 

일명 개념서비스 OZ&Joy(오즈앤조이) 정말 사랑합니다~^^ 전 이번달에 "OZ&Joy 북" 도 가입하여 문화 생활 좀 누릴렵니다.

기존 "OZ&Joy 편의점"에서 5천원만 더 추가하고 1만원어치 책을 살 수가 있응께 넘넘넘 좋은 서비스라지요~~



어디 함 계산을 해 보면... 

OZ무한자유(6천) + 편의점 1만원어치(5천) + 책 1만원어치(5천) = 26,000원  = 1만5천원!!  (-1천 할인)

우~~~ 정말 넘 싸고 좋은 싸비스....ㅜ.ㅜb



유승호 & 이연희의 광고 한편 보시죠... 여름이라 시원한 바닷가에서 촬영했네요~
 


짧은시간에 OZ&Joy(오즈앤조이) 3총사 소개를 다 마쳤네요.




정말 너무 멋지게 커버린 유승호군. 국민 남동생으로 통하죠.^^ 울 아들도 저 만큼만 컸으면 좋겠네요..후후..



OZ&Joy(오즈앤조이)영화~ 2매 개별사용만 가능이라는 점이 아쉽지만...
영화를 진짜 좋아하시는 매니아는 당연히 OZ티켓팅을 사용하면 되요~~^_^



아주 실용적인 세븐일레븐~ 곧 현금과 비슷하죠..^^



어제 서점 갔다가 충동구매로 책한권 샀는데 이번주 안으로 당장 가입해야겠습니다.^^ 



OZ초기 화면에 OZ&Joy(오즈앤조이)바로가기 아이콘이 있어서 휴대폰으로도 쉽게 접속 가능합니다.



이쁜 표정을 스샷~... 바닷가의 왕진주 목걸이 컨셉도 괜찮네요.ㅎㅎ



살찐 이혁재인줄 알고 유심히 봤다는...




국민동생 유승호와 새콤달콤 이연희.. 광고를 떠나서 둘이 참 잘 어울리네요.. (승호 마이 컸구나...ㅜ.ㅜb)




OZ&Joy(오즈앤조이)의 자세한 내용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동영상으로 설명한 아래 자료를 확인하세요~